[경영,경제] 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

[경영,경제] 경제~블랙 컨슈머.ppt 파일정보

[경영,경제] 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2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경영,경제] 경제~론 – 블랙 컨슈머 자료설명

[경영,경제] 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

[경영,경제] 경제~론 – 블랙 컨슈머 자료의 목차

블랙 컨슈머
고객은 왕이다
그렇다
블랙컨슈머 동영상
모든 고객이 왕이다
아니다
목차
1. 블랙 컨슈머의 정의

2. 블랙 컨슈머의 현황

3. 블랙 컨슈머의 규정 및 기준

4. 블랙 컨슈머 관리의 기본원칙 및 처벌

5. 추진방향

6. 나의 의견

7. 출처
블랙 컨슈머의 정의
불량고객들에게 지출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우량고객과의 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블랙 컨슈머
기업에게 이익은 커녕 오히려
업무방해와 지나친 요구 등으로 손실을 입히는 존재
1. 이윤 창출의 방해요소
2. 종업원의 인권 침해
3. 다른 고객의 권리 침해


블랙 컨슈머의 현황
금융권 진상고객
비행기 진상 승객
버스기사 폭행, 종업원을 향한 욕설, 승무원 막말 등
서비스업 노동자의 인권문제가 심각하다
서비스직 노동자의
인권은 무시되어도 되는가
95%
40%
61%
한국
미국

본문내용 ([경영,경제] 경제~블랙 컨슈머.ppt)

블랙 컨슈머
고객은 왕이다
그렇다
블랙컨슈머 동영상
모든 고객이 왕이다
아니다
목차
1. 블랙 컨슈머의 정의

2. 블랙 컨슈머의 현황

3. 블랙 컨슈머의 규정 및 기준

4. 블랙 컨슈머 관리의 기본원칙 및 처벌

5. 추진방향

6. 나의 의견

7. 출처
블랙 컨슈머의 정의
불량고객들에게 지출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우량고객과의 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블랙 컨슈머
기업에게 이익은 커녕 오히려
업무방해와 지나친 요구 등으로 손실을 입히는 존재
1. 이윤 창출의 방해요소
2. 종업원의 인권 침해
3. 다른 고객의 권리 침해


블랙 컨슈머의 현황
금융권 진상고객
비행기 진상 승객
버스기사 폭행, 종업원을 향한 욕설, 승무원 막말 등
서비스업 노동자의 인권문제가 심각하다
서비스직 노동자의
인권은 무시되어도 되는가
95%
40%
61%
한국
미국
일본
직장인들의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