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매촉진-미샤 사례분석

마케팅 판매촉진-미~샤 사례분석.ppt 파일정보

마케팅 판매촉진-미샤 사례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7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마케팅 판매촉진-미~촉진-미샤 사례분석 자료설명

마케팅 판매촉진-미샤 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 판매촉진-미~촉진-미샤 사례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마케팅 판매촉진-미~샤 사례분석.ppt)

촉진관리
판매촉진(Sales Promotion)

제1절 소비자 판매촉진
소비자 판매촉진의 개념적 이해
소비자 판매촉진의 정의
–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고 유통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반 마케팅 활동
– 고객의 시용(trail)과 수요를 촉진시키고 유통에서의 제품 취급률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한정된 기간동안소비자와 유통에게 가해지는 마케팅 압력

(2) 소비자 판매촉진의 특징 및 효과
높음
낮음
보통
높음
이익 기여도
단?장기
장기
장기
단기
기간
이성적
감정적
감성적
이성적
소구방법
판매 및 관계형성
신뢰형성
이미지?선호도 태도개선
포지셔닝
매출증대
기본목적
인적판매
홍보
광고
판매촉진
<표11-1> 판매촉진과 다른 촉진 도구와의 비교
<표11-2> 판매촉진의 장?단점

– 산만성이 증가된다
– 준거가격이 변화될 수 있다.
판매촉진이 있을 때까지 구매를 연
기하는 소비자가 생길 수 있다.
– 거래상의 협력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