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이기록관찰[2~록관찰[2].hwp 파일정보
일상놀이기록관찰[2].hwp
만1세 (3세) 5~11월12월1월2월 자료설명
만1세반 2학기 관찰일지 입니다.
5명의 영아들을 관찰하였고 총 10Page 분량으로 매우 상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5명의 영아들을 관찰하였고 총 10Page 분량으로 매우 상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영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 일상생활2개 관찰하였고 영역별 발달평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꼼꼼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
만1세 (3세) 5~11월12월1월2월 자료의 목차
(1) 일상생활
– 관찰내용
– 평가
(2)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3)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4) 일상생활
– 관찰내용
– 평가
(5)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6)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 관찰내용
– 평가
(2)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3)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4) 일상생활
– 관찰내용
– 평가
(5)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6) 놀이활동
– 관찰내용
– 평가
본문내용 (일상놀이기록관찰[2~록관찰[2].hwp)
일상생활
점심시간에 점심을 보여주며“OO야, 점심 먹어볼까?”라고 말하니 OO는 교사에게 기어온다. 교사가 책상 앞에 점심 식판을 올려놓으니 OO는 손으로 집으려고 한다. 교사가 “OO야, 우리 숟가락으로 먹어볼까?”말하며 숟가락을 주니 OO는 국에 숟가락을 넣으며 국물을 뜨려한다.“OO 국 먹고 싶구나.”이야기하며 국을 주니 OO는 국을 입에 넣어본다. “OO야, 우리 밥도 냠냠 먹어보자” 라고 말하며 숟가락으로 떠먹여주니 채아는 맛있게 다 먹는다.
발달평가
음식을 먹을 때, 도구를 이용해 먹을 수 있도록 숟가락을 지원하였으며 의성어를 사용하여 OO가 음식을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언어적 상호작용을 한다.
놀이활동
실외놀이 시간에 찍었던 사진을 인쇄해서 벽면에 붙여주니 OO가 사진 앞으로 다가와 응시하며 탐색한다. 그리고는 교사의 어깨를 툭툭 치며 ʻʻ어어~ʼʼ라고 옹알이하며 사진 속 자신의 얼굴을 가리킨다. 교사가 ʻʻ사진 속 멋진 저 친
점심시간에 점심을 보여주며“OO야, 점심 먹어볼까?”라고 말하니 OO는 교사에게 기어온다. 교사가 책상 앞에 점심 식판을 올려놓으니 OO는 손으로 집으려고 한다. 교사가 “OO야, 우리 숟가락으로 먹어볼까?”말하며 숟가락을 주니 OO는 국에 숟가락을 넣으며 국물을 뜨려한다.“OO 국 먹고 싶구나.”이야기하며 국을 주니 OO는 국을 입에 넣어본다. “OO야, 우리 밥도 냠냠 먹어보자” 라고 말하며 숟가락으로 떠먹여주니 채아는 맛있게 다 먹는다.
발달평가
음식을 먹을 때, 도구를 이용해 먹을 수 있도록 숟가락을 지원하였으며 의성어를 사용하여 OO가 음식을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언어적 상호작용을 한다.
놀이활동
실외놀이 시간에 찍었던 사진을 인쇄해서 벽면에 붙여주니 OO가 사진 앞으로 다가와 응시하며 탐색한다. 그리고는 교사의 어깨를 툭툭 치며 ʻʻ어어~ʼʼ라고 옹알이하며 사진 속 자신의 얼굴을 가리킨다. 교사가 ʻʻ사진 속 멋진 저 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