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5세[5].hwp 파일정보
1년만5세[5].hwp
만5세 1년 놀이활~기 발달평가 첨부) 자료설명
만5세 1년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30명 60page (1학기,2학기 발달평가 첨부)
만5세 1년 놀이활~기 발달평가 첨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1년만5세[5].hwp)
일상생활
OO가 연필로 편지지에 친구들의 이름을 적고 있다. OO가 ʻʻ왜 친구들 이름을 써?ʼʼ 라고 묻자 OO가 ʻʻ베스트 프렌드한테 편지 쓸 거야. 너 ʻ베스트 프렌드ʼ 쓸 줄 알아?ʼʼ 라고 묻는다. OO가 ʻʻ응.ʼʼ 하고 대답하자 ʻʻ나 써 줘, 그럼 보고 쓰게.ʼʼ 라고 말한다. OO가 종이에 글자를 적어주자 OO가 ʻʻ이게 베스트 프렌드야? 고마워.ʼʼ 라고 하며 편지지에 글자를 옮겨 적는다. 편지 아래쪽에 ʻ사랑해ʼ 라고 적은 후 편지지를 접어 봉투에 넣는다. 이후 다른 종이를 꺼내어 베스트 프렌드 글자를 반복하여 적는다.
놀이활동
OO와 OO가 함께 놀이를 하려고 하며 OO가 “OO야 이리와.” 하며 자석블럭을 꺼내 쏟으려 하자 OO가 “이렇게 하면 시끄러워.”하고
OO가 연필로 편지지에 친구들의 이름을 적고 있다. OO가 ʻʻ왜 친구들 이름을 써?ʼʼ 라고 묻자 OO가 ʻʻ베스트 프렌드한테 편지 쓸 거야. 너 ʻ베스트 프렌드ʼ 쓸 줄 알아?ʼʼ 라고 묻는다. OO가 ʻʻ응.ʼʼ 하고 대답하자 ʻʻ나 써 줘, 그럼 보고 쓰게.ʼʼ 라고 말한다. OO가 종이에 글자를 적어주자 OO가 ʻʻ이게 베스트 프렌드야? 고마워.ʼʼ 라고 하며 편지지에 글자를 옮겨 적는다. 편지 아래쪽에 ʻ사랑해ʼ 라고 적은 후 편지지를 접어 봉투에 넣는다. 이후 다른 종이를 꺼내어 베스트 프렌드 글자를 반복하여 적는다.
놀이활동
OO와 OO가 함께 놀이를 하려고 하며 OO가 “OO야 이리와.” 하며 자석블럭을 꺼내 쏟으려 하자 OO가 “이렇게 하면 시끄러워.”하고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