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만5세.hwp 파일정보
2학기 만5세.hwp
만5세 9월,10월~평가 20Page 자료설명
만5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2학기 관찰일지 해석및 평가 20Page 분량입니다.
유아 한명당 6가지 영역별로 관찰일지와 해석 및 평가 모두 작성하였습니다.
만5세 9월,10월~평가 20Page 자료의 목차
1. OOO 관찰기록
(1)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1)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OOO 관찰기록
(1)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3. OOO 관찰기록
(1)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4. OOO 관찰기록
(1)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5. OOO 관찰기록
(1)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
본문내용 (2학기 만5세.hwp)
음식을 배식 받을 때 걱정부터하며 “조금만 주세요. 오늘은 다 먹어보는 날이예요?” 라고 말하며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의 표현을 확실히 하는 편이다. “저는 이거 못 먹어요.”라고 말하며 먹기 싫어하는 표현도 거의 매일 하는 편이다.
OO가 장애물 뛰기를 하는데 두발을 모아서 뛰기를 해 보았다. 두발을 모아서 장애물을 여러 단계에 거쳐 통과를 하는데 자연스럽게 동작이 연결되고 안정감있게 이동하여 활동을 마무리 하였다. 그리고는 친구들에게“ 나 하는 거 봤지?” 라고 말하며 웃었다.
OO가 장애물 뛰기를 하는데 두발을 모아서 뛰기를 해 보았다. 두발을 모아서 장애물을 여러 단계에 거쳐 통과를 하는데 자연스럽게 동작이 연결되고 안정감있게 이동하여 활동을 마무리 하였다. 그리고는 친구들에게“ 나 하는 거 봤지?” 라고 말하며 웃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