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참이슬 제품분석과 ~P전략 분석.hwp 파일정보

참이슬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크기 : 142 Kb
🔤 파일종류 : hwp

참이슬 제품분석과 ~TP,4P전략 분석 자료설명

참이슬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참이슬 제품분석과 ~TP,4P전략 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참이슬 제품분석과 ~P전략 분석.hwp)


하이트진로 참이슬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index-

1. 참이슬 제품소개

2. 참이슬 핵심역량

3. 참이슬의 현황과 시장환경분석

4. 참이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참이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참이슬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참이슬 제품소개

참이슬은 대나무숯으로 2번 여과해 깨끗한 소주이며 참이슬 제품특성과 관련하여 효능까지 어필해 깨끗한 이미지로 현재 포지셔닝을 하고 있다.
하지만 수도권 지역에서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은 지속적으로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