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SWOT분석

핫식스 SWOT분석~SWOT분석.hwp 파일정보

핫식스 SWOT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4 Page
📦 파일크기 : 17 Kb
🔤 파일종류 : hwp

핫식스 SWOT분석 자료설명

핫식스 SWOT분석

핫식스 SWOT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핫식스 SWOT분석~SWOT분석.hwp)

핫식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 롯데칠성은 1950년부터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마운틴 듀, 미란다, 밀키스, 칸타타 커피, 기능성 음료인 게토레이, 솔의 눈, 2%, 생수브랜드인 에비앙, 블루마린, 유명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가진 국내 굴지의 음료업체이다. 회사의 경영전략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경영이념을 추구하고 있으며 음료문화에도 ‘물을 중시하는 문화’라 천명하는 등의 내용들이 ‘60년이 넘는 전통적 기업으로써의 위상’과 접목되면서 소비자들에게서 ‘매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충성고객군’을 포함하고 있으며 ‘유통 상으로도 다양한 판매루트를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모기업의 명성으로 인해 마찬가지로 롯데칠성의 제품군인 핫식스 또한 칠성의 충성고객군에 의해 소비되어 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국산음료로 광범위한 유통망과 높은 브랜드 가치
핫식스는 공식적인 국내 최초의 에너지 음료로서 국내 제 1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