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경제~블랙 컨슈머.ppt 파일정보
[경영,경제] 경제~론 – 블랙 컨슈머 자료설명
[경영,경제] 경제~론 – 블랙 컨슈머 자료의 목차
고객은 왕이다
그렇다
블랙컨슈머 동영상
모든 고객이 왕이다
아니다
목차
1. 블랙 컨슈머의 정의
2. 블랙 컨슈머의 현황
3. 블랙 컨슈머의 규정 및 기준
4. 블랙 컨슈머 관리의 기본원칙 및 처벌
5. 추진방향
6. 나의 의견
7. 출처
블랙 컨슈머의 정의
불량고객들에게 지출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우량고객과의 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블랙 컨슈머
기업에게 이익은 커녕 오히려
업무방해와 지나친 요구 등으로 손실을 입히는 존재
1. 이윤 창출의 방해요소
2. 종업원의 인권 침해
3. 다른 고객의 권리 침해
“
“
블랙 컨슈머의 현황
금융권 진상고객
비행기 진상 승객
버스기사 폭행, 종업원을 향한 욕설, 승무원 막말 등
서비스업 노동자의 인권문제가 심각하다
서비스직 노동자의
인권은 무시되어도 되는가
95%
40%
61%
한국
미국
본문내용 ([경영,경제] 경제~블랙 컨슈머.ppt)
고객은 왕이다
그렇다
블랙컨슈머 동영상
모든 고객이 왕이다
아니다
목차
1. 블랙 컨슈머의 정의
2. 블랙 컨슈머의 현황
3. 블랙 컨슈머의 규정 및 기준
4. 블랙 컨슈머 관리의 기본원칙 및 처벌
5. 추진방향
6. 나의 의견
7. 출처
블랙 컨슈머의 정의
불량고객들에게 지출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우량고객과의 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블랙 컨슈머
기업에게 이익은 커녕 오히려
업무방해와 지나친 요구 등으로 손실을 입히는 존재
1. 이윤 창출의 방해요소
2. 종업원의 인권 침해
3. 다른 고객의 권리 침해
“
“
블랙 컨슈머의 현황
금융권 진상고객
비행기 진상 승객
버스기사 폭행, 종업원을 향한 욕설, 승무원 막말 등
서비스업 노동자의 인권문제가 심각하다
서비스직 노동자의
인권은 무시되어도 되는가
95%
40%
61%
한국
미국
일본
직장인들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