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교육론 기말~론 기말과제.hwp 파일정보
다문화 교육론 기말~대하여 평가하시오 자료설명
1)프로그램 명: 다문화 가정 청소년의 사회적응 프로그램
-우리가 적응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
2)대 상: 다문화가정 14세~17세 청소년
3)목 적: 다문화 청소년의 학교생활 개선
다문화 청소년의 자아정체성 형성
다문화 교육론 기말~대하여 평가하시오 자료의 목차
1)프로그램 명: 다문화 가정 청소년의 사회적응 프로그램
-우리가 적응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
2)대 상: 다문화가정 14세~17세 청소년
3)목 적: 다문화 청소년의 학교생활 개선
다문화 청소년의 자아정체성 형성
다문화 청소년의 학업능력 향상
4)목 표:
다문화 가정 청소년과 한국 청소년의 만남을 통해 서로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서로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고, 학교생활을 개선 시키기 위함이다.
다문화 가정 청소년에 모국의 문화와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고 올바른 자아 정체성을 형성
하기 위함이다.
학업을 중단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이 개별 진로지도를 통해 진로를 확립한다.
5)프로그램 내용:
* 친구나라 가상여행
프로그램 목적 및 일정, 참여방법 등을 설명
본문내용 (다문화 교육론 기말~론 기말과제.hwp)
1)프로그램 명: 다문화 가정 청소년의 사회적응 프로그램
-우리가 적응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
2)대 상: 다문화가정 14세~17세 청소년
3)목 적: 다문화 청소년의 학교생활 개선
다문화 청소년의 자아정체성 형성
다문화 청소년의 학업능력 향상
4)목 표:
다문화 가정 청소년과 한국 청소년의 만남을 통해 서로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서로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고, 학교생활을 개선 시키기 위함이다.
다문화 가정 청소년에 모국의 문화와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고 올바른 자아 정체성을 형성
하기 위함이다.
학업을 중단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이 개별 진로지도를 통해 진로를 확립한다.
5)프로그램 내용:
• 친구나라 가상여행
프로그램 목적 및 일정, 참여방법 등을 설명하고 각 3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