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고객의 마음을 읽는~해 조사분석.hwp 파일정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 자료구분 : 서평감상 (서평)
📜 자료분량 : 4 Page
📦 파일크기 : 48 Kb
🔤 파일종류 : hwp

고객의 마음을 읽는~ 나의견해 조사분석 자료설명

고객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고객의 마음을 읽는~ 나의견해 조사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고객의 마음을 읽는~해 조사분석.hwp)

Report
( 고객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이 책은 마케터가 마케팅을 할 때에 어떤 전략으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4가지 원칙을 소개하는 책으로, 책의 제목 그대로 고객의 마음을 왜 읽어야하는 지로 시작해 어떤 원칙을 적용해서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책이다.

고객의 구매의사와 실제구매행동 간에는 불일치가 존재한다. 이는 고객은 스스로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원하는 걸 제대로 표현했는지를 정확하게 알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비자는 합리적인 생각과 비합리적인 행동의 이중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케터는 소비자조사결과에만 의존하여 상품을 내다파는 것을 하면 안된다라고 말한다. 시장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