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

ZARA 자라 기업~운전략 제안.hwp 파일정보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크기 : 6.0 Mb
🔤 파일종류 : hwp

ZARA 자라 기업~라 새로운전략 제안 자료설명

ZARA 자라 기업분석과 자라 글로벌(중국,한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자라 새로운전략 제안

ZARA 자라 기업~라 새로운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ZARA 자라 기업~운전략 제안.hwp)

“ZARA”

마케팅 성공사례
INDEX

1. 자라 ZARA 브랜드분석
(1) 자라 기업개요
(2) 자라 기업상황분석

2. SPA 시장상황분석

3. 자라 ZARA 기업 가치사슬분석 (Value Chain)

4. 자라 ZARA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5. 자라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자라 ZARA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7. 결론 및 나의의견
1. 자라 ZARA 브랜드분석

(1) 자라 기업개요
자라는 `인디텍스`라는 지주회사의 계열 브랜드로서 `아만시오 오르테가`가 1975년에 설립한 스페인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 Brand)로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등을 제조 판매하는 패션 회사이다.
1963년 아만시오 오르테가가 시내의 의류 제조공장인‘고아 콘벡시오네스(Goa Confecciones)’를 오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